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뉴스 게시판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청약 후 실수요자, 투자자 문의 쇄도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보령에 6년만에 들어서는 신축 프리미엄 단지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가 12월 27~28일 양일간 1, 2순위 청약 접수를 마감하며 1월 19일 정당계약을 통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는 총 971세대 29층(일부 동)에 전 세대가 모두 중대형 전용면적인 125㎡, 109㎡, 84㎡ A·B·C타입으로 구성된다. 설계, 마감 등을 모두 하이엔드로 조성한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로, 롯데월드타워 등 랜드마크 설계를 담당한 범건축이 혁신설계를 맡고 자체 철강회사와 레미콘 회사를 보유하고 신용평가등급 하나은행 A7, HUG주택도시보증공사 A-, 이크레더블 A0를 획득한 서진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그동안 보령에 희귀했던 대형 프리미엄 신축 아파트 공급인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면서 이례적으로 청약 접수 마감 이후 청약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보령 실거주자 및 타 지역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으로, 남은 계약 일정과 추첨 이벤트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동안 정당계약을 진행하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외제차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주택전시관에서는 6일~7일 오후 3시 황금열쇠,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전기포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가 자리하는 동대동은 예로부터 재물과 좋은 기운이 머무는 부자의 땅으로 '보령의 강남'으로 불리며 보령 최고 선호 주거지로 꼽히는 만큼, 뛰어난 입지로 생활 편의 인프라도 풍성하다.

홈플러스, 중앙시장, 세무서, 시청, 소방서, 경찰서 등의 관공서가 가까이 있으며, 성주산, 옥마산,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 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버스터미널과 한내로, 충서로, 대청로, 대천 IC, 보령해저터널 등 어디로든 편하게 이용 가능한 교통망도 탄탄하게 형성됐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